|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 CJ제일제당은 육가공 브랜드 ‘The더건강한’ 브랜드를 14년만 리뉴얼한다고 24일 밝혔다.
‘The더건강한’은 브랜드 로고를 전면 변경하고 모든 제품군에 동일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며 브랜드의 통일감을 강화했다. 깨끗한 아이보리색 배경에 영양 성분을 직관적으로 나타낸 막대 형태의 그래픽 요소를 추가해 보다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브랜드의 정체성과 제품 특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다.
CJ제일제당은 ‘The더건강한’ 브랜드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일상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전략이다. 저온 숙성·단계별 열처리·시즈닝 배합 등 CJ제일제당이 40여 년간 쌓아온 육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과 영양을 살린 ‘The더건강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닭가슴살 직화 통살구이’, ‘닭가슴살 통살구이 페퍼’, ‘그릴비엔나’, ‘그릴후랑크’ 등 일부 제품은 나트륨을 25% 저감한다.
브랜드 모델로는 레드벨벳 슬기를 선정해 ‘The더건강한’과 함께하는 ‘맛있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알리겠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The더건강한’이 건강한 일상과 함께하는 육가공 브랜드로서 새 옷을 입고 소비자들을 만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나’가 되고자 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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