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은행산업 15년 연속 1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한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은행산업 15년 연속 1위

비즈니스플러스 2025-07-24 11:23:32 신고

3줄요약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24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에서 15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평가단이 각 은행의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평가제도다.

신한은행은 서비스 전반을 고객 관점에서 바라보고 꾸준히 개선 활동을 펼친 부분을 인정 받아 은행부문 15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올바른 상품 판매문화 확립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KSQI 기반 지역본부 및 영업점 단위 Good서비스 현장지원 프로그램 운영, 디지털 금융시대 금융소외계층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 포용금융 활동, 'SOL트래블 체크카드'와 같은 고객중심형 상품 출시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의사결정 기준을 '고객'에 두고 최적의 맞춤솔루션과 함께 소비자보호와 고객권익제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 쉽고 편안한, 새로운 금융의 실천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해 신한은행이 고객의 자긍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