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하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장거리 이동이 늘어나는 여름휴가 기간 타이어 안전 점검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지원하는 동시에, 일상 속 타이어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며 운전자의 안전 인식을 한층 높이려고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양양고속도로 내린천휴게소(양양 방향), 호남고속도로 여산휴게소(순천 방향), 경부고속도로 칠곡휴게소(부산 방향), ▲서해안고속도로 서산휴게소(목포 방향) 등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4곳에서 ‘드라이브 스루(Drive Trough)’ 방식으로 동시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한국타이어의 숙련된 전문 엔지니어로 구성된 점검팀이 상주해 타이어 공기압, 마모 상태, 외관 손상 여부 등을 무상으로 점검한다. 행사장 방문 전원에게 물티슈, 타이어 점검 및 설문에 모두 참여하면 3단 전자동우산, 세면 5종세트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티스테이션(T’Station)’ 어플리케이션 가입자 대상으로 타이어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2025년 ‘하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