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비사이드, KDB산업은행·데브시스터즈 벤처스 등 투자 유치…누적 규모 250억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스튜디오비사이드, KDB산업은행·데브시스터즈 벤처스 등 투자 유치…누적 규모 250억원

비석세스 beSUCCESS 2025-07-23 23:59:18 신고

3줄요약

서브컬처 게임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KDB산업은행, 데브시스터즈 벤처스,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 코나 벤처파트너스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투자로 신작 '스타세이비어' 개발을 위한 누적 투자금은 250억원을 넘어설 예정이다. 정책금융기관과 게임 산업 전문 투자사들이 동시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이번 투자 유치에 힘입어 7월 23일부터 시작될 기대작 신작 ‘스타세이비어’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이후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에 총력을 기울여 성공적인 시장 론칭을 추진할 계획이다.

스튜디오비사이드의 류금태 대표는 “우리의 비전과 열정을 믿고 대한민국 최고의 금융 및 게임 산업 파트너들이 함께해 주셔서 무한한 책임감과 자신감을 느낀다”며 “든든한 지원에 힘입어 신작 스타세이비어를 서브컬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최고의 게임으로 완성해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참여 투자사는 스튜디오비사이드가 명확한 비전과 이를 실현할 수 있는 탁월한 개발력을 갖춘 팀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곧 공개될 신작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큰 족적을 남길 것이라 확신하며, 앞으로의 성장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세이비어는 7월 23일부터 CBT를 통해 한국 유저들에게 첫선을 보이며, 연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이미지 제공: 스튜디오비사이드(studiobside.com)

Copyright ⓒ 비석세스 beSUCCES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