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트롯황태자 영탁 출격, 멤버들과 최강 케미 예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트롯황태자 영탁 출격, 멤버들과 최강 케미 예고

뉴스인스타 2025-07-23 09:10:54 신고

3줄요약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영탁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그동안 ‘가오정’은 기막힌 섭외력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神 신동엽, 2024 KBS 연예대상의 주인공 이찬원, 전 세계를 휩쓴 ‘오징어 게임’ 시즌 3 주역 양동근, 위하준, 박규영, 반전매력의 대세배우 이준영, 초통령 딘딘까지. 각 기획에 맞는 게스트들이 출격해 정남매와 정을 주고받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다녀간 게스트들이 ‘가오정’의 열혈팬을 자처하며 고정 의욕을 보였을 정도.

 

이런 가운데 또 한 명의 초특급 게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트롯 황태자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영탁이다. 영탁은 최근 정남매와 함께 시골마을을 찾아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는 전언이다.

 

‘미스터트롯’에서 임영웅에 이어 선을 차지한 영탁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싱어송 라이터이자 대한민국 트롯 열풍을 이끄는 대표 가수이다. 뿐만 아니라 발군의 예능감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는 스타로 손꼽힌다.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영탁인 만큼, 특히 어르신들의 아이돌로 불리는 영탁인 만큼 정남매는 물론 시골마을 주민들과도 최고의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가오정’ 제작진은 “최근 영탁이 정남매와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정남매와 어색함 없이 최고의 호흡을 보여준 영탁 덕분에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시골마을 주민들도 어느 때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영탁이 왜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는 스타인지 시청자 여러분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며 “섭외 요청에 흔쾌히 응해준 영탁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영탁의 ‘가오정’ 출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영탁이 함께한 ‘가오정’은 8월 중 방송 예정이며,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Copyright ⓒ 뉴스인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