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자전적 이야기로 새로운 길을 개척한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Growing Pain pt.1 : FREE'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각 곡의 크레딧과 함께 멤버들이 자유롭게 낙서한 글귀로 꾸며져 있어 눈길을 끈다. '그냥 나 좀 냅둬!', '우리가 어나더 원이다!', '이게 영파씨다' 등 당찬 자신감이 느껴지는 문구로 기대감을 더했다.
이에 따르면, 'Growing Pain pt.1 : FREE'에는 타이틀곡 'FREESTYLE'을 포함해 'YSSR', 'ADHD', 'School's Out', 'MON3Y 8ANK', 'soju', 'Same Shit 中 Another One'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특히, 전작들에 이어 이번 앨범 역시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돋보인다. 영파씨는 멤버 전원이 타이틀곡 'FREESTYLE'과 수록곡 'ADHD', 'soju', 'Same Shit 中 Another One'의 작사진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위연정과 지아나가 'soju', 위연정과 도은이 'Same Shit 中 Another One'의 작곡에도 참여해 진화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Growing Pain pt.1 : FREE'는 영파씨가 지난 3월 스페셜 앨범 'COLD'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데뷔 이래 정통 힙합 장르 기반의 곡들을 주로 선보이며 '국힙 딸내미' 타이틀을 꿰찬 영파씨는 자전적인 이야기로 한계 없는 도약에 나선다.
한편, 영파씨의 네 번째 EP 'Growing Pain pt.1 : FREE'는 오는 8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고정우, 우울증 솔직 고백 "극단적 생각에 유서까지 썼다"
- 2위 살 오른 현아, 아기 신발로 '임신설' 들썩…파격 노출 SNS는 계속
- 3위 여진구 맞아? 덩치 이렇게 컸나…강호동 옆에서도 안 밀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