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한나·산드라 오·DJ 마시멜로…'스머프' 역대급 보이스 팀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리한나·산드라 오·DJ 마시멜로…'스머프' 역대급 보이스 팀업

이데일리 2025-07-22 14:55:23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물들일 흥폭발 어드벤처 영화 ‘스머프’에 다채로운 인물들이 목소리 연기를 맡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라진 파파 스머프를 구하기 위해 온갖 위험이 도사리는 세상으로 떠난 스머프 친구들이 숨겨진 진실을 찾아 진정한 스머프로 거듭나는 흥폭발 어드벤처 ‘스머프’가 버라이어티한 캐스팅을 엿볼 수 있는 ‘스머프 마을 캐스트 팀업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관객들의 흥을 책임질 역대급 캐스트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스머프’ 세계관에 합류하며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슈퍼스타 리한나는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를 통해 세상 힙한 히로인 스머페트로 활약을 예고한다. 스머프 세계관에 첫 등장하는 그냥 스머프는 연기, MC, 노래까지 다 되는 할리우드 대표 멀티테이너 제임스 코든이 맡아 유쾌한 매력으로 스머페트 리한나와 함께 극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여기에 ‘스머프’의 흥폭발 어드벤처에 가세한 다채로운 출연진도 주목할 만하다. 스머프 마을을 이끄는 리더 파파 스머프 역에는 코엔 형제 감독의 페르소나이자, ‘몬스터 주식회사’에서 설리반의 목소리로 친숙한 연기파 배우 존 굿맨이 맡아 신뢰를 더한다. 파파 스머프의 동생 켄과 론 역에는 최근 ‘시빌워: 분열의 시대’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한 닉 오퍼맨과 ‘헤이트풀 8’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입증한 베테랑 배우 커트 러셀이 맡아 노련미 넘치는 연기를 펼친다. 또한 스머프들의 여정을 돕는 국제 자율방범대의 파리지부 리더 목시 스머프 역은 국내에서 ‘그레이 아나토미’ ‘킬링이브’ 시리즈로 알려진 개성파 배우 산드라 오가, 얼떨결에 스머프들의 모험에 휘말린 거북이 역은 유명 DJ 겸 프로듀서 마시멜로가 맡아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한다.

보기만 해도 기대감을 높이는 캐스트 소개 영상을 공개한 ‘스머프’는 오는 8월 6일 국내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