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우♥박선영, 제집 드나들듯 왕래…동료들에게 딱 걸렸네 (신랑수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일우♥박선영, 제집 드나들듯 왕래…동료들에게 딱 걸렸네 (신랑수업)

스포츠동아 2025-07-22 10:03:00 신고

3줄요약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신랑수업’ 김일우가 박선영 집을 두 번째로 방문한다.

23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73회에서는 김일우가 꽃다발을 들고 박선영의 집을 재방문하는 가운데, 무서운 처형인 홍진희-조혜련과 대면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일우는 박선영의 단골 디저트 가게에서 케이크와 마카롱을 구입한다. 또한 예쁜 꽃다발을 들고 설레는 마음으로 박선영의 집으로 향하는데, 이를 본 ‘교감’ 이다해는 “이제 자기 집처럼 막 드나드네~”라며 웃고, 김일우는 “뭐든지 처음이 힘들지~”라고 유쾌하게 받아쳐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다.

잠시 후, 박선영의 현관문 앞에 선 그는 문이 열리자 냅다 꽃다발을 들이민다. 하지만 마중 나온 사람이 박선영이 아닌 홍진희와 조혜련이어서 김일우를 당황시킨다. ‘일영 커플’과 친분이 있는 두 사람은 박선영의 집에서 근황 토크를 가동하고, 김일우-박선영의 꽁냥꽁냥한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던 조혜련은 “옆에서 다듬고 보듬어 주잖아? 그러면 진짜 보석이 된다. (박선영은) 빛나는 원석이야, 원석!”이라고 치켜세운다. 그러자 박선영은 김일우에게 “오빠, 제대로 (원석=나) 다듬겠슈?”라고 플러팅해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홍진희-조혜련은 김일우에게 궁금했던 것들을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본다. 특히 이들은 “돈은 많이 벌어놨냐?”며 재정 상태를 궁금해 하는데 김일우는 곧장 “선영이, 돈 많고 나이 많은 남자하고 결혼해~”라며 자신을 염두에 둔 발언을 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선영은 김일우에게 작은 선물을 건네는데, 예상치 못한 선물을 확인한 김일우는 감동을 받아 순간 말을 잃는다. 그러더니 그는 “오늘 (집안일을 도와준) 일당이 후한데? 매일 머슴 살아도 될 것 같다”고 말한다. 과연 박선영이 건넨 선물이 무엇일지, 김일우는 ‘무서운 처형’ 홍진희-조혜련에게 합격점을 받을 수 있을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박선영의 집을 두 번째 방문한 김일우의 데이트 현장과, 작은 시골집으로 ‘찐친’ 이종혁-오지호를 초대한 이정진의 하루는 23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7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