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일본·프랑스서 '라방'…글로벌 라이브커머스 확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롯데홈쇼핑, 일본·프랑스서 '라방'…글로벌 라이브커머스 확대

연합뉴스 2025-07-22 08:26:43 신고

3줄요약
롯데홈쇼핑, 일본·프랑스서 '라방'…글로벌 라이브커머스 확대 - 1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롯데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현지 생방송을 확대하며 전 세계 인기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7일 일본 오사카 현지에서 '이세이미야케' '꼼데가르송' 등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30여종을 선보였다.

오사카 현지 라이브커머스 업체인 '이찌방깡'과 협업해 현지 백화점과 브랜드 매장에 입점된 제품을 발굴해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인 것으로, 정품 보장에 생방송 특가 할인, 10% 적립 혜택, 전 상품 무료 배송 등의 혜택에 1만명의 시청자가 몰렸다.

최근 일본 항공권과 숙박 비용 부담이 커지면서 현지 인기 상품을 국내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향후 간편식이나 스낵 등으로 판매 상품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다음 달 중 프랑스에서 고급 식재료를 판매하는 현지 생방송도 진행한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이탈리아, 미국, 뉴질랜드 등에서 글로벌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으며 번역, 통관 등 해외 직구에 어려움을 겪는 중·장년층 고객을 위해 다양한 국가의 차별화 상품을 지속 발굴해 선보일 예정이다.

chomj@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