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DJMAX ENTERTAINMENT)’가 개최하는 오프라인 공연 ‘디제이맥스 미라클 2025(DJMAX MIRACLE 2025)’가 티켓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공연은 오는 8월 9, 10일 이틀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진행되며, 총 1100석 규모로 준비됐다. ‘디제이맥스 미라클 2025’의 티켓 예매는 지난 18일 오후 6시 시작과 동시에 수많은 팬들이 몰리며, 오픈 약 3분 만에 모든 좌석이 완판됐다.
이와 동시에 ‘디제이맥스’ 관련 키워드가 예스24 티켓 페이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위를 포함한 3위, 6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흥행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가 단순한 게임을 넘어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아가고 있음을 보여준다. 국내 대표 리듬게임의 저력도 다시 한번 확인한 계기가 됐다.
‘디제이맥스 미라클 2025’에서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인기 음악과 지난 6월 출시된 컴필레이션 앨범 ‘64514’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DJ 퍼포먼스는 물론 보컬, 피아노, 기타 세션이 함께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음악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공연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고의 퍼포먼스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연을 주최하는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는 네오위즈의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시리즈를 개발하는 로키 스튜디오(Rocky Studio) 산하 음악 레이블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