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신메뉴 '넘침주의', 시그니처 메뉴로 급부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매드포갈릭 신메뉴 '넘침주의', 시그니처 메뉴로 급부상

비즈니스플러스 2025-07-21 09:34:31 신고

3줄요약
사진=매드포갈릭
사진=매드포갈릭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은 신메뉴 '넘침주의' 시리즈가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며 시그니처 메뉴로 급부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일 첫 선을 보인 매드포갈릭의 '넘침주의'(Overflow) 시리즈는 접시 위로 넘칠 듯 푸짐한 양과 진한 맛을 강조한 여름맞이 신메뉴로 베이스 소스에 따라 레드, 로제, 화이트 등 파스타 3종과 신선한 해산물을 가득 넣은 매콤한 리조또 1종 등 총 4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넘침주의 시리즈 파스타는 출시 2주만에 전체 파스타 판매량의 25%를 차지하는 높은 성과를 나타내며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바지락과 가라비, 새우와 홍합 등 다채로운 해산물을 아낌없이 담아낸 '넘침주의 파스타 레드'는 신선한 토마토 소스와 특유의 매콤한 맛으로 여름 입맛을 사로잡으며 최고의 인기 메뉴로 떠올랐다.

이번 신메뉴는 한눈에 시선을 사로 잡는 비주얼과 기발한 네이밍으로 SNS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명 '넘침샷'으로 불리는 인증샷과 함께 "넘침주의, 맛도 넘친다" "이름값하는 푸짐한 양" "비주얼 정말 최고" 등 각종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며 입소문을 견인하고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신메뉴 '넘침주의' 시리즈는 푸짐한 양과 여름에 어울리는 개운하고 매콤한 맛으로 호평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기발한 비주얼과 네이밍이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며 SNS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을 통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모두의 다이닝'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신메뉴 '넘침주의'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메뉴 릴레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서 '넘침주의' 시리즈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한 글자씩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본인이 완성한 메뉴 이용권을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