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K-에스테틱 토탈 솔루션' 앞세워 인니 본격 공략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대웅제약, 'K-에스테틱 토탈 솔루션' 앞세워 인니 본격 공략

폴리뉴스 2025-07-21 08:48:53 신고

/대웅제약
/대웅제약

[폴리뉴스 김시영 기자] K-의료를 비롯해 K-에스테틱이 인도네시아(인니)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21일 제약바이오 업계에 따르면 대웅은 '나보타'를 중심으로 한 복합시술 기반 K-에스테틱 토탈 솔루션을 인니에 공식 론칭한다.

대웅제약과 DNC 에스테틱스는 지난 19일 자카르타 랑햄 호텔에서 열린 '시지바이오 런칭 심포지엄에서 나보타를 포함한 에스테틱 주요 제품 5종을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단순 제품 공급을 넘어 의료진이 실제 임상 현장에서 곧바로 적용 가능한 수준의 복합시술 교육까지 함께 제공함으로써 현장 활용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인도네시아 피부과·미용의학 전문의 약 100여 명이 참석해 실제 임상 사례 기반의 복합 시술 테크닉을 공유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대웅 측에 따르면 복합시술은 약물 간 상호작용에 따라 투여량과 시술 방식이 달라지기 때문에 안전성과 시술 효과를 확보하려면 풍부한 임상 경험이 필수적이다.

윤춘식 예미원피부과 원장은 "나보타는 고순도, 고품질의 안정성이 확인된 제품으로 면역원성 발생을 줄여주고 일관된 결과를 만들어 실제 의료 현장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나보리프트(NABOlift)와 대웅의 대표 에스테틱 제품 안면 시술법을 소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나보리프트'는 대웅제약이 개발한 차별화된 시술법으로, 보툴리눔 톡신을 피부층과 근육층에 주사해 얼굴 윤곽 리프팅, 주름 개선, 피부결 개선 등 복합적인 미용 효과를 유도한다.

복합미용시술 관련 축적된 전문성과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해온 대웅은, 제품과 시술 프로토콜을 통합 제공하는 전략을 통해 현지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필러 제품군 관련 시술 노하우도 전수됐다. 디클래시(DCLASSY) CaHA를 활용한 목 주름 시술법을 소개한 주홍진 글래시피부과 원장은 "디클래시(DCLASSY) CaHA는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바이오스티뮬레이션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지속적인 피부 탄력 개선에 탁월하다"고 말했다.

대웅은 또 인니의 재생 중심의 최소침습, 비침습적 미용 수요 증가에 따라 봉합사인 럭스(LUXX)와 두스(DOOTH)를 출시할 예정이다.

하창우 KIIMOT 본부장은 "인도네시아는 빠르게 성장하는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과 K-뷰티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동시에 갖춘 전략적 핵심 시장"이라며 "대웅이 보유한 글로벌 수준의 제품력과 시술 노하우를 기반으로, 인도네시아 현지 의료진과 함께 복합 시술법을 고도화하고 한국 메디컬 에스테틱의 표준을 인도네시아에 안착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인니는 풍부한 잠재력을 바탕으로 국내 의료제약기업에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비만전문 365mc는 지난 2023년 7월 인도네시아 마야파다 병원 자카르타에 1호점 개원을 시작으로 현재 인도네시아 내 3개 지점(자카르타 2곳, 수라바야 1곳)을 포함해 태국 1개 지점 등 총 4곳의 해외 지점을 운영 중이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