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솔지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도쿄 여행 사진이 화제다. 화려한 시부야의 네온사인 아래, 그녀는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화이트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동생이 찍어줬다는 사진 속 뒷모습과 ‘#커플템한가득’이라는 해시태그는 로맨틱한 여행 분위기를 암시하며 부러움을 샀다.
솔지의 스타일링은 여름밤 데이트룩의 정석이라 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은 단연 화이트 슬리브리스 원피스다. 여름 시즌에 제격인 가벼운 소재와 깨끗한 화이트 컬러가 시원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특히 어깨의 리본 디테일은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여기에 액세서리 매치 또한 돋보인다. 높게 묶은 포니테일에 아이보리 컬러의 커다란 스크런치를 착용해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전체적인 룩과 톤을 맞춘 미니멀한 화이트 숄더백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솔지의 순백색 원피스는 도쿄 시부야의 화려한 야경과 선명한 대비를 이루며 그녀의 청순한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이처럼 어깨에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의 원피스는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충분한 포인트가 되어주어, 여름날 데이트룩이나 여행룩으로 손색이 없다. 솔지처럼 심플한 액세서리와 밝은 톤의 미니백을 더하면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이번 주말, 솔지처럼 가볍고 청순한 화이트 원피스로 여름 밤거리를 환하게 빛내보는 건 어떨까.
#솔지 #솔지패션 #솔지화이트원피스 #화이트원피스코디 #여름데이트룩 #시부야룩 #여름원피스스타일 #청순코디 #톤온톤룩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