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신한은행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앱 '쏠(SOL)'이 18일 오후 이체 등 일부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는 장애가 발생했다.
이날 오후 3시경부터 신한은행의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 서비스에서 이체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거나 접속이 지연되는 현상이 나타났다.
이로 인해 다수의 이용자들이 송금 및 결제 등 금융 거래에 불편을 겪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현재 구체적인 원인을 파악중이며, 빠른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