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날 인기상품 300여 종
우아한형제들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배달의민족이 운영하는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가 초복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초복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복날 인기상품 300여 종을 최대 59% 할인 판매한다.
배민B마트에서 복날 인기상품 300여 종을 최대 59% 할인하는 ‘초복 초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배민B마트는 신선식품부터 생필품, 소형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1시간 안에 배달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다. 서울뿐 아니라 경기·인천, 대구, 부산 등 전국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건강 관리와 원기 회복에 적합한 식품 300여 개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삼계탕 등 보양식부터 정육, 제철과일, 간편식 등 복날 인기 상품을 최대 59% 할인한다.
또한, 지난 16일부터는 소비자 생활물가 부담 완화를 위해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즉석밥, 삼겹살, 계란, 라면 등 가격 민감도가 높은 핵심 장보기 상품 250개를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우아한형제들 이효진 커머스부문장은 “이번 초복 행사는 삼계탕과 같은 여름철 인기음식을 간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더운 여름 어디서든 1시간 내 배달받을 수 있는 B마트를 통해 다양한 음식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