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엔메이, 8월 라탐 ‘온두라스’ 공식 입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마리엔메이, 8월 라탐 ‘온두라스’ 공식 입점

이뉴스투데이 2025-07-18 14:40:00 신고

3줄요약
[사진=마리엔메이]
[사진=마리엔메이]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클린뷰티 브랜드 마리엔메이(Mary&May)가 8월 중남미 국가 온두라스(Honduras)에 공식 진출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온두라스의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는 마리엔메이는 현지 소비자들이 다양한 인기 라인업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클린뷰티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에 발맞춰 마리엔메이의 베스트셀러 및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며, 현지 맞춤형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산시킬 계획이다. 

또한 공식 론칭을 기념해, 2주간 전 매장에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과 현지 고객 대상 SNS 이벤트(Giveaway)가 함께 진행된다. 이를 통해 온두라스 소비자와의 브랜드 접점을 넓히고, 현지에서의 브랜드 친밀도와 충성도를 빠르게 높일 계획이다.

마리엔메이의 이번 온두라스 공식 론칭은 멕시코, 아르헨티나, 코스타리카, 칠레에 이은 중남미 주요 국가로의 지속적인 진출로, 남미 전역에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며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클린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마리엔메이 관계자는 "온두라스 현지 인플루언서들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콘텐츠 현지화를 강화하고,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입체적인 브랜드 접점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온두라스 진출을 발판으로 중미는 물론 남미 전역까지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며,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클린뷰티 브랜드로 성장해나가겠다"는 전했다.

한편, 마리엔메이(Mary&May)는 ‘포멀비 키즈(Formalbee Kids)’와 함께 에이드코리아 컴퍼니㈜가 운영 중인 대표 뷰티 브랜드로, 현재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해외 시장에서 클린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