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퍼블리싱 플랫폼 기업 밸로프의 MMORPG ‘크로노스 온라인’이 여름 맞이 ‘핫서머(HOT SUMMER) 한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원한 바다 콘셉트의 침공 콘텐츠와 누구나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펫 등, 여름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한정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폭염을 피해 지상으로 올라온 바다 몬스터들이 시티스테라를 침공하는 콘텐츠가 진행된다. 유저는 몰려오는 적을 처치하며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전투 참여 시 버프 아이템, 성장 지원 아이템 등의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신규 고래 펫도 추가됐다. 신규 펫은 과금 없이도 이벤트 콘텐츠에 꾸준히 참여하면 누구나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랑스러운 외형과 실용적인 능력을 갖춘 고래 펫은 이번 시즌 유저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예정이다.
밸로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시원한 여름 콘셉트를 바탕으로 전투와 수집의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침공 콘텐츠와 신규 펫 등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크로노스 온라인’의 ‘핫서머 이벤트’는 7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과 보상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