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형물 디자인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투게더그룹이 주식회사 마롱컴퍼니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투게더그룹은 지난 6월 27일 B2B 미술 프로젝트 전문기업인 마롱컴퍼니와 조형물 디자인 분야에서의 긴밀한 협력을 골자로 한 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지방자치단체, 교육기관, 공공기관, 민간기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조형물 디자인 프로젝트를 공동 수행하고, 협업 체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조형물 디자인 컨소시엄을 구성해 공동 프로젝트 수주에 나서는 등 실질적인 성과 창출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게 된다.
㈜투게더그룹 관계자는 “마롱컴퍼니와의 협약을 계기로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조형물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공 및 민간 시장 모두에서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마롱컴퍼니 측도 “다양한 디자인 프로젝트 경험과 창의적 역량을 바탕으로, 투게더그룹과 함께 지역사회와 기업 고객에게 고품질의 조형물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투게더그룹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조형물 디자인 산업의 발전과 동반 성장을 위한 협력 모델을 구축하며, 예술과 비즈니스를 잇는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