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집순이의 일상에서 벗어나 화려하게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조이의 뷰티 루틴과 스타일 변천사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조이가 홈케어와 홈트레이닝으로 다져진 자기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특히 "유행하면 다 해 본다"는 조이의 말처럼, 끊임없이 새로운 트렌드를 시도하며 자신을 가꾸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조이는 이날 방송에서 무려 30여 가지의 화장품을 사용하여 섬세한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수수한 모습과는 달리, 화려하게 변신하는 과정이 공개되며 '조이 메이크업'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러블리한 스타일과 섹시한 스타일을 넘나드는 극과 극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추구미'를 밝힐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될 조이의 반전 매력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집순이의 편안함과 연예인의 화려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조이의 솔직한 일상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나혼자산다 #레드벨벳 #조이 #조이메이크업 #꾸꾸꾸스타일 #집순이 #자기관리 #뷰티루틴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