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북미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성장세를 과시했다.
궁중비책은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동안 전월 동기 대비 무려 868.6%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특히 키즈 실키 샴푸, 프리뮨 샴푸앤바스,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 키즈 페이스 로션, 프리뮨 모이스처 크림 등 11개 품목이 아마존 베이비 스킨케어, 베이비 로션, 베이비 바디워시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전 라인업에 걸쳐 고른 인기를 얻었다.
그 중에서도 '키즈 페이스 로션'과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는 각각 베이비 로션과 베이비 선프로텍션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차지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는 해당 카테고리에서 국내 브랜드 제품 중 유일하게 OTC(Over-The-Counter) 등록을 완료, 미국 시장에서 신뢰성과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궁중비책은 미국 현지에서 ‘아기부터 온 가족이 함께 쓰는 저자극 스킨케어’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프라임데이 성과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의 신호탄"이라며, "앞으로도 영유아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북미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궁중비책 #아마존프라임데이 #베이비스킨케어 #키즈화장품 #제로투세븐 #K뷰티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