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아토팜 MLE 크림', 아마존 프라임데이 매출 4952%↑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네오팜 '아토팜 MLE 크림', 아마존 프라임데이 매출 4952%↑

한스경제 2025-07-17 08:49:16 신고

3줄요약
/네오팜 제공.
/네오팜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아마존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가해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지난 8일(현지 시각)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특히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MLE 크림'은 베이비 로션(Baby Lotions) 카테고리에서 4위를 달성하며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그 결과 올해 프라임 데이 기간 MLE 크림 매출은 전년 대비 1595%가량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

프라임 데이 기간 MLE 크림의 일평균 판매량은 지난달 대비 약 5775% 증가했고, 일평균 매출도 지난달 대비 약 4952% 성장했다.

이와 함께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도 베이비 선 프로텍션(Baby Sun Protection) 부문에서 21위를 기록하며 네오팜이 아마존에서 역대 최대 성과를 거두는데 주요한 역할을 했다.

아토팜 스킨케어와 선케어 제품의 판매가 고루 성장하며 네오팜은 올해 아마존 프라임데이 전체 매출이 지난해 대비 약 153%, 일평균 매출은 지난달 대비 841%가량 성장하는 기록을 세웠다.

네오팜 관계자는 "피부장벽에 특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지속적으로 펼쳐온 현지 마케팅 활동이 올해 아마존 프라임데이 실적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분석했다. 자사에 대한 북미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과 제품 수요를 확인한 네오팜은 미국의 주요 리테일 체인 매장에도 입점하며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네오팜은 이달 내로 ‘H마트’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H마트는 아시아계 커뮤니티에서 인기가 높은 대형 슈퍼마켓 체인으로 미국 전역에 9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전체 H마트 매장 중 62%가량인 60개 매장에서 선보이는 네오팜 제품은 △아토팜 5종 △리얼베리어 7종 △더마비 5종이다.

또 네오팜은 이달 초 미국 전역 1500여 개 ‘TJX’ 매장에 리얼베리어 입점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TJX는 정가 대비 높은 할인가를 제공하는 오프 프라이스(off-price) 리테일의 대표 주자로, 최근 다양한 K뷰티 제품이 활발히 유통되고 있다. 안정적인 오프라인망을 확보한 네오팜은 TJX 고객들에게 피부장벽 강화에 특화된 리얼베리어 4종을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