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의 최신 유료 DLC -DAIMA- 마계 대모험! PART 1과 함께, 새로운 에디션 2종을 7월 17일 공식 발매했다. 해당 콘텐츠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 플랫폼에서 다운로드 전용으로 제공된다.
이번 DLC는 애니메이션 신작 Dragon Ball DAIMA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손오공과 동료들의 모험을 게임 내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특히 ‘마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새로운 시나리오가 중심이 되며, 2부 구성으로 기획된 이번 DLC의 첫 번째 파트가 먼저 공개됐다. 발매와 동시에 론치 PV도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함께 출시된 신규 세트 상품은 다음과 같다.
■ 다이마 에디션
게임 본편과 최신 DLC -DAIMA- 마계 대모험! 팩이 포함된 버전으로, 두 개의 새로운 추가 시나리오(PART 1과 PART 2)가 수록돼 있다. 팩 구매자에게는 특별 보상 아이템으로 고기덮밥, 극신수(상), 보라 공룡의 뿔, 각성수가 제공된다. 단, 이 에디션은 다운로드 전용이며, Nintendo Switch™ 버전에는 별도로 ‘새로운 각성 전편/후편’이 포함된다.
■ 마스터 에디션
다이마 에디션의 구성에 더해,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추가 에피소드와 시나리오가 포함된 풀 패키지형 상품이다. 시즌 패스 1과 2의 모든 콘텐츠가 포함되며, ‘희망의 전사 트랭크스’, ‘버독’, ‘파란의 천하제일 무술대회’, ‘그리고 10년 후’ 등의 에피소드도 모두 즐길 수 있다. 추가 아이템으로는 다양한 도시락과 ‘타오파이파이의 기둥’도 포함돼 있어 완성도 높은 팬 서비스를 제공한다.
드래곤볼 Z 카카로트는 손오공이 되어 원작 스토리를 다시 체험할 수 있는 액션 RPG로, 전투 외에도 공중을 자유롭게 날며 탐험하고, 요리를 통해 스탯을 강화하며, 드래곤볼 세계의 다양한 캐릭터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DLC와 신규 에디션의 출시로 게임의 세계관은 더욱 확장되었으며, 기존 팬은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도 훌륭한 입문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과 DL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