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머니=현비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2022년 말에 출시한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KB Pay)'가 지난 7일 누적 발급 100만장을 돌파하며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의 대표적인 체크카드 상품 중 하나로, KB Pay 온오프라인 결제 시 2%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KB Pay 혜택형 상품이다. 특히, KB Pay의 편리함과 맞춤형 서비스 덕분에 MZ세대의 큰 호응을 받으며 100만 명이 선택한 메가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100만장 달성을 기념하여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메가MGC커피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시 고객별로 1일 1회 반값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KB Pay)'를 신규 발급한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이용 시 3만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하며, 마스터카드 브랜드 선택 시 1천원을 추가 지급한다.
카드 발급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 KB Pay 혜택형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100만장을 돌파했다"며 "다른 혜택 버전 또한 고객들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는 커피, 편의점, 배달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 Pay형 외에도 해외 가맹점 결제와 공항라운지 연 1회 혜택을 제공하는 Global형, PC방과 패스트푸드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Play형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Copyright ⓒ 센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