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멤버 지수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햇살 아래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지수는 최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날씨 좋은 날에 @mrselfportrait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푸른 하늘과 녹음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거리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바람에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머리카락과 함께 뒤를 돌아보는 모습은 한 편의 영화 스틸컷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지수는 영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셀프-포트레이트(Self-Portrait)'의 데님 홀터넥 미니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디자인은 그의 완벽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나무 옆에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에서는 그의 인형 같은 비주얼과 독보적인 아우라가 빛을 발한다.
거리를 걷는 뒷모습마저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팬들은 "인간 데님이 나타났다", "LA 햇살과 찰떡이다", "일상도 화보로 만드는 미모"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블랙핑크 #BLACKPINK #지수 #JISOO #셀프포트레이트 #SelfPortrait #데님원피스 #청청패션 #LA #일상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