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집, 안전한 휴가길, 편안한 호텔로 이어지는 여름 여정
SK네트웍스, 쿨 써머 이벤트 /SK네트웍스 제공
SK네트웍스가 여름철 고객의 일상을 쾌적하고 안전하게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SK인텔릭스의 헬스 플랫폼 브랜드 SK매직은 지난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쿨 써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 등 여름철 인기 제품의 렌탈료를 최대 18개월간 반값으로 지원한다.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는 터치 한 번으로 얼음과 물을 동시에 출수하며, 업계 최대 수준의 제빙량과 위생 기능을 갖춰 여름철 가정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았다.
SK스피드메이트는 AXA손해보험과 협력해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14일부터 AXA손해보험 개인용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약 580여 개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타이어, 공조장치, 엔진오일 등 총 22개 항목에 대한 안전 종합 점검을 무상으로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추석 연휴가 포함된 10월 말까지 계속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9월 초까지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와 연계한 서머 패키지를 운영한다. 리버파크는 한강뷰와 스트라이프 패턴, 모던한 분위기를 갖춘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워커힐은 또한 6곳의 대표 레스토랑에서 ‘여름 보양 미식의 완성’을 주제로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식당 ‘온달’에서는 흑염소탕을,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에서는 프리미엄 보양식 ‘삼삼탕’을 선보여 무더위에 지친 고객에게 활력을 제공한다.
워커힐의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에서 선보이는 여름 보양 메뉴 ‘하절진미’ /SK네트웍스 제공 (포인트경제)
ICT 리사이클 기업 민팃은 오는 22일부터는 갤럭시 Z7 출시를 맞아 중고폰 보상 이벤트를 시행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호텔, 웰니스 가전, 자동차 정비, 중고폰 유통 등 본·자회사의 다양한 사업별 프로모션이 고객의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 여정을 위한 시너지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