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노지선의 인스타그램 속 한 장면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는 최근 이케아 강동점에 새로 생긴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Mommy! I want some more’라는 귀여운 팝아트 배경 앞에서 선보인 눈부신 옐로 티셔츠 스타일링은 여름의 생기발랄한 무드를 가득 담아냈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인간 비타민이 따로 없다”, “옐로 티셔츠 너무 찰떡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노지선이 선택한 아이템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비비드한 옐로 컬러의 프린팅 티셔츠다. 선명한 색감은 그녀의 밝은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상큼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기본적인 라운드 네크라인과 반팔 디자인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여기에 과한 액세서리 없이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시크한 블루 톤의 네일아트로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쨍한 옐로 컬러와 대비되는 블루 네일의 조화는 그녀의 남다른 패션 센스를 엿보게 하는 부분이다.
이처럼 비비드한 컬러의 티셔츠는 별다른 아이템 없이도 그 자체로 포인트가 되어 경쾌한 여름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노지선처럼 데님 팬츠나 화이트 쇼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실패 없는 여름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올여름, 옷차림이 고민된다면 노지선처럼 쨍한 컬러 티셔츠 한 장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노지선 #노지선패션 #노지선옐로티셔츠 #옐로티셔츠코디 #여름캐주얼룩 #상큼스타일 #비비드컬러룩 #데일리룩추천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