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숙박 2만원 할인쿠폰 제공, 7~8월 성수기 예약 가능
G마켓, 강원특별자치도 여행·특산품 할인 [사진=G마켓 제공]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10월 31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 태백, 삼척, 영월, 정선 4개 지역을 대상으로 ‘레저로그:I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원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G마켓은 2년 연속 온라인 채널 파트너로 참여한다.
지난해에는 여행상품 중심으로 행사가 진행됐으나, 올해는 G마켓 신선식품팀과 협업해 지역 특산품까지 함께 소개하며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강원특별자치도 4개 지역 숙소와 패키지 여행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장씩 제공한다. 여기에 특산품이나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해당 숙소패키지 할인쿠폰을 1장씩 추가로 증정한다.
추천 상품으로는 태백, 삼척, 영월, 정선 4개 지역을 모두 포함한 2박 3일 여행상품인 ‘BIG4 패키지’가 있다. 각 지역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리무진 버스 기반의 ‘1박 2일 버스패키지’와 호텔 숙박과 관광지 입장권이 포함된 ‘호텔팩’도 4개 지역별로 마련됐다.
이와 함께 지역별 특징을 담은 신선식품도 엄선해 최대 1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레저로그인’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여행 상품 프로모션을 넘어 온라인 플랫폼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