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빗썸이 GS25와 함께 신규 가입 회원 및 GS Pay 결제 회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8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빗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7월 14일 이후 빗썸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라면, 간단한 쿠폰 코드 입력만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빗썸 앱에서 쿠폰코드를 입력 시, 선착순 1만 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과 빗썸포인트 5만 원이 지급된다. 여기에 빗썸 웰컴 미션을 완료하면 추가로 빗썸포인트 2만 원을 받을 수 있어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이 밖에도 전체 회원을 위한 스탬프 이벤트도 준비됐다. 전국 GS25 매장에서 GS Pay로 3천 원 이상 결제할 때마다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3개를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소 2천 원에서 최대 5만 원의 빗썸포인트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지급된 GS25 모바일 상품권은 '우리동네GS' 앱에서 상품권 바코드를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으며, 빗썸포인트는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편의점은 고객 일상의 가장 가까운 접점이자, 새로운 사용 경험이 일어나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고 직관적으로 가상자산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