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SK브로드밴드(사장 박진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규·장기 고객을 위한 ‘함께夏고 행복夏세요’ 프로모션을 오늘(14일)부터 9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야간·주말에도 설치 가능한 ‘365설치’ 서비스를 정식 도입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규 가입 고객에게 ▲IPTV 출동비 면제 ▲인기 요금제 3개월 할인 ▲안심 보안 부가서비스 무료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B tv 인기 요금제 3종(B tv All+, pop230+, pop180+)에 3년 약정으로 가입하면 월 5,500원의 요금 할인이 3개월간 적용된다.
또한 5년 이상 구형 셋톱박스를 사용하는 장기 고객은 최신 셋톱박스로 교체 시 월 4,400원의 임대료 할인과 출동비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I 4 vision’ 업그레이드 시 넷플릭스, 애플TV 앱, 모션 인식 게임 등도 지원된다.
한편, ‘365설치’는 평일 야간은 물론 주말과 공휴일에도 원하는 시간에 설치가 가능한 서비스다. 고객은 SK브로드밴드의 온라인 가입센터 ‘B다이렉트샵’에서 원하는 설치 일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365설치’ 오픈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 맥북 에어15, 2등 에어팟 맥스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홍승진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담당은 "신규 고객과 장기 고객들께 좋은 혜택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