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엑스 포지드 맥스 아이언' 출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캘러웨이골프, '엑스 포지드 맥스 아이언' 출시

프라임경제 2025-07-14 15:35:34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국내 시장에 새로운 단조 캐비티 아이언 '엑스 포지드 맥스 아이언'을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엑스 포지드 맥스 아이어'은 정밀한 CNC 밀링 가공으로 완성된 '듀얼 포켓' 설계가 가장 큰 특징이다. 

'엑스 포지드 맥스 아이언'은 1020 카본 스틸로 정교하게 제작되어 부드러운 타구감과 높은 관용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 캘러웨이골프
토우와 힐에 배치된 포켓은 관용성을 높여 미스샷 시에도 보상이 크며, 듀얼 포캣 캐비티 사이 중앙부의 단차 설계로 단조 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을 살렸고, 쉽고 편안한 오프셋과 톱라인이 적용돼 상급자뿐 아니라 다양한 레벨의 골퍼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엑스 포지드 맥스 아이언은 트라이 레벨 솔 디자인을 채택했다. 토우와 힐에 배치된 포켓으로 확보된 여유 무게를 솔 폭에 활용해 세미 와이드 솔 형태로 설계했으며, 이를 통해 무게중심을 낮고 깊게 배치해 볼을 보다 쉽게 띄울 수 있다. 또 리딩 엣지와 트레일링 엣지를 정교하게 다듬어 잔디 저항을 최소화해 깔끔한 임팩트를 돕는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엑스 포지드 맥스 아이언은 안정적인 미드사이즈 헤드와 듀얼 포켓 설계를 통해 중상급 골퍼뿐 아니라 더 많은 골퍼들이 뛰어난 타구감과 관용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더 많은 골퍼들의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엑스 포지드 맥스 아이언은 5번부터 9번, 그리고 피칭 웨지까지 총 6개 클럽으로 구성된다. 

샤프트는 N.S.PRO 950 NEO ST가 적용되며, 강도는 R과 S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또 그립은 50g의 골프프라이드 투어 벨벳 그립이 장착되고, 헤드에 엑스 포지드 아이언을 상징하는 X 문양이 새겨져 있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더욱 부각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