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회장 최성원)이 입시 시즌을 맞아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능 GOOD LUCK 배달부 비타500’이라는 이름의 이번 캠페인은 7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누구든지 수험생을 응원할 수 있다. 학생 본인은 물론 가족, 친구, 선생님, 졸업생까지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따뜻한 메시지를 통해 고3 수험생에게 간식 세트를 선물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광동제약 공식몰 ‘광동상회’ 이벤트 게시물의 배너를 클릭한 뒤 구글폼을 통해 응원 메시지와 학교명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중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학교 한 곳에, 고3 학생 전원에게 비타500과 햄버거가 담긴 간식 세트가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W컨셉·무신사·29CM·올리브영·지그재그 등 5개 쇼핑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만 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 비타500을 구매하고 응모 시, 당첨 확률은 세 배로 높아진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힘든 시간을 견디고 있는 학생들에게 비타500의 긍정 에너지를 전하고 싶었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이들에게 작지만 의미 있는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14일 광동상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정보는 광동제약 인스타그램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혜연기자 bahaimen@justeconomix.com
Copyright ⓒ 저스트 이코노믹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