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 브랜드 파트너로 ‘혜리’ 발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워글래스, 브랜드 파트너로 ‘혜리’ 발탁

이데일리 2025-07-14 08:32:51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배우 혜리를 국내 공식 브랜드 파트너로 발탁했다. 아워글래스는 지난 2004년 미국에서 론칭한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다. 아워글래스는 혜리를 통해 이달부터 캠페인 화보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생각이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혜리는 최근 글로벌 OTT 흥행작 ‘선의의 경쟁’과 중국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국내외 팬층을 넓히고 있다. 아워글래스는 혜리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윤리적 가치가 맞닿아 있다고 판단했다는 설명이다.

아워글래스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왼쪽), 브랜드 파트너 배우 혜리.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혜리는 아워글래스의 신제품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팬텀 글로시밤 레드제로’를 활용한 캠페인 화보를 통해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팬텀 글로시밤 레드제로는 동물성 성분 없이 구현된 유리알 광택의 비건 레드 컬러로, 브랜드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여주는 대표 제품이다.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리얼리스트는 매트, 새틴, 쉬머, 메탈릭의 4가지 제형으로 구성된 4구 뉴트럴 팔레트이다.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환경과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혜리와의 파트너십은 비건 뷰티 철학을 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