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가 여름을 맞아 팬들을 위해 스폰서와 함께하는 ‘부천FC1995 방학숙제 스탬프 투어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7-8월 동안 부천의 홈경기와 각 후원사 매장에 방문해 방문 인증 도장을 찍어 SNS를 통해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챌린지는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지역에 위치한 구단 후원사와의 파트너십 강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의 취지도 함께 담고 있다.
참가자에게는 친필 사인 유니폼, 이벤트 참여 후원사 이용권, 구단 MD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여름방학 스탬프 투어 챌린지에는 스타필드시티 부천,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 스페이스작, 데루베이커리 상동점, 볼베어파크 부천, 서안메밀집, 장어나라 신관의 공식 후원사 7곳이 함께한다. 후원사 7곳은 모두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과 문화공간으로, 팬들이 일상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명소들로 구성됐다.
특히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오리지널 미니팝콘을 증정하며, 스페이스작에서는 식·음료 구매 시 1,00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한 10% 할인권을 제공해 참여자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두 매장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스탬프 용지를 지참해야 한다.
부천 김성남 단장은 “유독 더운 이번 여름, 팬들이 스탬프 투어를 통해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즐거운 여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여러 후원사들과 뜻을 모았다”며 “경기가 없는 날에도 부천FC와 함께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탬프 투어 챌린지 참여를 위한 스탬프 용지는 오는 13일 김포전 홈경기부터 경기장 팬 서비스존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