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범근과 결별' 이미주 "요즘 소개팅 연락 多…마음의 준비 안 돼서 거절해" (하하 PD)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송범근과 결별' 이미주 "요즘 소개팅 연락 多…마음의 준비 안 돼서 거절해" (하하 PD)

엑스포츠뉴스 2025-07-11 18:36:1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이미주가 최근 소개팅이 많이 들어오지만 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하하 PD'에는 '오랜만에 사랑하는 동생들과 한잔|놀면뭐하니, 워터밤, 카리나 VS 주주, 주우재 몰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박진주, 이미주와 만난 하하는 "요즘 들어 진주도 그렇지만 미주가 엄청 인기가 많아서 DM으로 그렇게 괴롭히는 사람이 많다. 미주 소개시켜달라고"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미주는 "아 오빠한테?"라고 물었고, 하하의 애매한 반응에 박진주는 "진솔하게 하자"고 덧붙였다.

이어 이미주는 "누구한테 온다는 거냐. 나한테 온다는 거냐, 오빠한테 온다는 거냐"고 되물었고, 하하가 "없냐"고 하자 "있다"면서 "요즘 소개팅이 정말 많이 들어온다. 되게 감사하게. 근데 안 한다"라고 밝혔다.

이미주가 소개팅을 하지 않는 건 마음의 준비가 안 된 것 같기 때문이라고. 이런 이미주의 말에 박진주는 "그런 시기가 필요하다"고 말했고, 하하는 "지금은 솔로 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거냐"며 궁금해했다.



이미주는 "맞다"며 "혼자 여행 다니는 거 되게 좋아한다. 그래서 챗GPT한테 혼자 놀기 좋은 것 이렇게 쳐서 여수 갔다 오고 한 거다"라고 최근 홀로 여수 여행을 다녀온 근황을 공개했다.

혼자 여행을 갔다는 말에 깜짝 놀라면서도 의심의 촉이 선 하하는 "이제 얘가 안다. 이렇게 하면 안 들킨다. 이렇게 보안을 철저하게 해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미주는 "내가 그래서 여행 간 거 인스타에 아무것 안 올렸지 않냐. 절대 올리지 않는다. 배경 나온 거 아무것도 올리지 않는다. 일하는 것만 올린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미주는 지난해 4월 축구선수 송범근과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이후 지난 1월 결별설에 휩싸였고, 이후 실제로 두 사람이 결별했다고 알려졌다.

사진=유튜브 채널 '하하 PD'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