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인 NCSI 조사에서 이같은 성과를 거뒀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정수기 부문에서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를 비롯한 제품들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헬스케어 안마가전 부문에서도 비렉스(BEREX) 제품군이 주목을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는 모든 순간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당사와 함께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품질 및 서비스 혁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최근 국내 주요 브랜드 조사에서 100대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업계 선도 기업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회사는 올해 초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연간 순위 대비 3계단 상승한 32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도 정수기 부문에서 2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를 두고 업계에서는 코웨이의 혁신제품 출시와 고객 신뢰 강화 행보가 가장 큰 요인으로 보고 있다.
실제 코웨이는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와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도입하는 등의 고객과의 신뢰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매해 ‘아이콘 시리즈’, ‘노블 시리즈’ 등의 제품을 출시하는 등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opyright ⓒ 투데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