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황수민 기자] CJ온스타일은 지난 7일과 8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라방)에서 선보인 ‘오덴세 X KBO 피규어 텀블러’가 방송 수량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해당 라방은 신규 고객 유입이 전체 라방 평균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단순 티켓 예매를 넘어 굿즈 소비와 콘텐츠 시청으로 팬심이 확장되고 있다고 CJ온스타일은 분석했다.
이번 상품은 시즌 한정으로 10개 구단의 마스코트와 팀 색상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CJ온스타일의 빠른 배송 서비스 ‘매일오네’도 흥행을 뒷받침했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방송 중 배송 관련 댓글이 가장 많이 등장했으며 9일 경기와 오는 12일 열리는 2025 KBO 올스타전을 앞두고 굿즈를 미리 확보하려는 수요가 많았던 것으로 보인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2일 낮 12시 모바일과 TV 라이브 방송을 특별 편성할 예정이다. 현재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도 상시 구매 가능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1000만 관중 시대를 맞은 KBO 열풍 속 커머스와 콘텐츠, 브랜드가 유기적으로 기획한 결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굿즈를 시작으로 시즌·취향·팬덤 흐름을 빠르게 반영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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