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3808회에서는 "우리동네 뉴스" "미스터리 M" “한우물의 법칙” "혹하는 경제이야기" 코너가 방송될 예정이다.
'생방송 투데이'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54613 - shutterstock
‘한우물의 법칙’ 코너에서는 두 가지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는 서울 노원구의 ‘이정림수제햄부대찌개 본점’을 소개한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부대볶음과 찌개를 동시에 먹을 수 있는 ‘부대볶지(부대볶찌)’다. 수제햄이 가득 들어간 부대볶지는 깊은 풍미와 함께 포만감을 선사한다. 부대볶음과 찌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볼 수 있어 그야말로 맛의 신세계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수제햄이라 확실히 맛이 다르다” “깔끔하고 담백하다” “부대찌개랑 부대볶음을 같이 먹을 수 있다는 게 신기하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이정림수제햄부대찌개 본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생방송 투데이' 진행자 이인권(왼), 박은경(오) /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