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수민 기자] CJ온스타일은 지난 7, 8일 이틀간 모바일 라방에서 판매한 ‘오덴세 X KBO 피규어 텀블러’가 방송 수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라방은 신규 고객 유입이 전체 라방 평균 대비 3배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스포츠 팬심이 단순 티켓 예매를 넘어 굿즈 소비와 콘텐츠 시청으로 확장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CJ온스타일의 빠른 배송 서비스 ‘매일오네’ 또한 이번 흥행을 뒷받침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방송 중 배송 관련 댓글이 가장 많이 등장했으며, 지난 9일 경기와 오는 12일 열리는 2025 KBO 올스타전을 앞두고 굿즈를 미리 확보하려는 수요가 많았던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인기에 힘입어 CJ온스타일은 오는 12일 낮 12시 모바일과 TV 라이브 방송을 특별 편성할 예정이다. 현재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도 상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이번 오덴세XKBO 피규어 텀블러는 시즌 한정 상품이다. 10개 구단의 마스코트와 팀 컬러를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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