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이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30만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다이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7개월만의 기록이다.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트임 아이라이너’이다. 눈 밑 삼각존에 특화된 컬러로 눈매 확장 메이크업이 가능한 이 제품은 동일 기간 23만개 이상 판매됐다.
앞서 투에딧은 출시 초기에 다이소몰에 1차 입고된 28개의 제품 중 절반이 5일 만에 완판되며 ‘다이소 품절템’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투에딧 브랜드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잘파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얼굴 부위별로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살려주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브랜드의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 및 채널 확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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