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르세라핌이 '마이멜로디 & 쿠로미'와의 귀여운 호흡을 직접적으로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9일 쏘스뮤직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르세라핌 일본 싱글 4집의 수록곡 ‘Kawaii (Prod. Gen Hoshino)’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르세라핌과 ‘마이 멜로디 & 쿠로미’ 본편을 오가는 구성으로, 애니메이션과 곡의 호흡을 유려하게 보여준다.
특히 사랑스럽고 밝은 ‘마이 멜로디’와 자유분방하고 멋진 ‘쿠로미’를 본뜬 인형, 티 세트, 실험 용품 등을 배경으로 멤버들의 러블리한 비주얼 매력들이 비쳐져 눈길을 끈다.
‘Kawaii (Prod. Gen Hoshino)’는 일본의 유명 싱어송라이터 호시노 겐이 프로듀싱을 맡고 허윤진이 영어 가사 작사를 담당한 작품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멜로디 & 쿠로미’ 주제가로도 채택됐다.
이 곡은 ‘귀여움은 자신의 개성을 장점으로 바꿀 수 있는 강한 힘이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당당함 이면의 르세라핌 고유의 큐트해석들을 비춘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9~20일 타이베이 공연부터 25~26일 홍콩, 8월 2일 마닐라, 9~10일 방콕, 16일 싱가포르 등의 일정으로 이어지는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IN ASIA’를 앞두고 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