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투에딧',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130만개 판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애경산업 '투에딧',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130만개 판매

아주경제 2025-07-09 09:35:09 신고

3줄요약
투에딧twoedit 제품 이미지 사진애경산업
투에딧(twoedit) 제품 이미지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다이소를 통해 출시한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이 론칭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30만개(내부 매출 기준)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투에딧은 지난해 11월 다이소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올해 6월 기준 130만개 이상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투에딧에서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트임 아이라이너’다. 눈매 확장 메이크업이 가능한 이 제품은 동일 기간 23만개 이상 판매됐다. 

투에딧 관계자는 "얼굴 부위별로 메이크업 디테일을 살려주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점이 브랜드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와 채널 확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