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20kg 감량 성공! 성시경도 놀란 '날렵 비주얼'…'주당 면모'는 여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대호, 20kg 감량 성공! 성시경도 놀란 '날렵 비주얼'…'주당 면모'는 여전

메디먼트뉴스 2025-07-09 08:39:31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가 무려 20kg 감량에 성공한 날렵해진 모습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가수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 '먹을텐데' 부산 편에 출연한 이대호는 다이어트 비결과 함께 여전한 '주당' 면모를 뽐내며 화제를 모았다.

7월 8일 성시경은 자신의 SNS에 "넘 매력있고 똑똑한 부산싸나이 알게 돼서 넘 좋다. 다이어트 중이라는데도 술이 장사네요 ㅎㅎ 이번주 먹텐 부산편 잼께 봐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대호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대호는 이날 공개된 유튜브 채널 '성시경'의 먹방 콘텐츠 '먹을텐데' 부산 편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성시경을 위해 부산의 로컬 맛집들을 소개하며 특유의 입담과 먹방 실력을 뽐냈는데, 특히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가 단연 눈길을 사로잡았다.

성시경은 이대호의 변화에 "진짜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고 놀라움을 표했다. 이에 이대호는 "건강을 위해 좀 뺐다. 아직 4kg 더 뺄 계획"이라며 다이어트 의지를 밝혔다. 그는 자신의 비결로 "하루 한 끼만 먹고, 아침·저녁으로 유산소 운동을 한다. 저녁은 무조건 참는다"고 설명했다.

현역 시절 최고 몸무게가 130kg까지 나갔던 것으로 알려진 이대호는 이날 정확한 현재 몸무게는 밝히지 않았지만, "20kg 정도 감량했다"며 다이어트 성공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대호와 성시경은 소주 7병에 맥주 6병 이상을 마신 것으로 알려져 감탄을 자아냈다. 다이어트 중에도 '주당'의 면모를 잃지 않은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대호는 롯데 자이언츠의 프랜차이즈 스타이자 한국 야구를 대표하는 '레전드 타자'다. 2022년 은퇴 후에도 방송과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