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보양식 매출 특수는 초복에 몰려…삼계탕 등 집중 편성"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GS샵 "보양식 매출 특수는 초복에 몰려…삼계탕 등 집중 편성"

연합뉴스 2025-07-06 09:11:15 신고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샵은 오는 20일 초복을 앞두고 보양식 편성과 기획전을 늘렸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모바일앱에서 초·중·말복 매출 비중을 보니 초복이 72%로 압도적으로 높고 말복 17%, 중복 11% 순으로 나타났다고 GS샵은 전했다.

GS샵 "보양식 특수 72% 초복에 몰려…삼계탕 등 집중 편성" GS샵 "보양식 특수 72% 초복에 몰려…삼계탕 등 집중 편성"

[GS샵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GS샵 TV홈쇼핑에선 초복을 앞두고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의 '아주 고소한 꽉 찬 삼계탕'과 정호영 셰프의 '손질 왕 낙지', 주문 고객 수 10만명을 돌파한 '궁키친 이상민 특갈비탕', 이연복 셰프의 '북경오리' 등의 보양식 판매 방송을 한다.

류재은 GS샵 푸드팀 MD(상품기획자)는 "삼복 중 초복은 한 해 중 보양식 수요가 가장 몰리는 성수기"라며 "믿을 수 있는 재료와 셰프 고유의 레시피를 담은 보양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