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하하, ‘하이브리드 샘이솟아 리오레이비’ 13년 만에 눈물 나는 부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놀면 뭐하니?’ 하하, ‘하이브리드 샘이솟아 리오레이비’ 13년 만에 눈물 나는 부활

더포스트 2025-07-04 22:05:00 신고

3줄요약

‘놀면 뭐하니?’하하가13년 만에‘하이브리드 샘이솟아 리오레이비’를 부활시킨다.

7월5일 방송되는MBC‘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이도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하하의‘무한도전’피규어 판매를 위해‘재고 처리반’을 결성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방(송국)캉스’편에서 하하는MBC굿즈샵을 방문했다가‘무한도전’피규어 재고 순위를 확인하고 충격에 휩싸였다.하하의 인기 캐릭터‘하이브리드 샘이솟아 리오레이비(이하‘하이브리드’)피규어 재고가100개가 넘는다는 사실을 확인한 것이다.유재석은‘완판’품절이었고,하하는 꼴찌를 다투는 하위권 판매 기록에 잔뜩 긁힌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하하의 명예 회복을 위해 유재석-주우재-이이경이 함께‘하이브리드’피규어 판매에 나선다. MBC굿즈샵에 모인 멤버들은 정확한 판매 집계를 듣게 되는데,하하는 더 충격적인 진실을 접한다.황급히 하하의 귀를 막아주는 이이경과 웃음을 터뜨리는 유재석의 모습이 진실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재고 판매를 위해13년 만에‘하이브리드’캐릭터를 부활시킨 하하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2012년에 탄생한‘하이브리드’캐릭터는 두 개의 심장과 눈이 안 보이는 긴 앞머리가 특징인 캐리터로,하하는“내 최애 캐릭터다”라고 밝히며 남다른 감회에 젖는다.

하하는 전투복을 입듯‘하이브리드’캐릭터 의상을 입고 나타나지만,예전과 달리 풍성함이 사라진 앞머리가 짠내를 유발한다.주우재는 하하의 갈라진 앞머리에“이젠 앞이 보이겠다.예전엔 머리 숱이 많아서 눈이 안 보였었는데…”라고 세월의 흔적에 안타까워해 웃음을 자아낸다.

하하의 눈물 나는‘하이브리드’캐릭터 부활 현장은7월5일 토요일 오후6시30분 방송되는MBC‘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MBC‘놀면 뭐하니?’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