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예비 남편' 문원 마녀사냥 피해자? 과거 동창 "학폭·양다리 싹 다 거짓이다" 주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지 예비 남편' 문원 마녀사냥 피해자? 과거 동창 "학폭·양다리 싹 다 거짓이다" 주장

살구뉴스 2025-07-04 17:53:39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문원이 신지와의 결혼 발표 이후 여러 의혹에 휩싸였지만, 이후 온라인상에 제기된 모든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문원, 신지와 결혼 발표후..불거진 의혹들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

문원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를 통해 자신의 과거를 고백했습니다. 이혼을 했고, 전처와의 사이에서 딸도 한 명 있었다는 그의 고백에 누리꾼들은 갑론을박을 벌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문원에 대한 여러가지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이날 영상에 출연한 문원은 상견례 자리에 트레이닝복을 입고 나오려 했던 점, 신지와 사이가 깊어진 뒤 뒤늦게 딸이 있음을 알린 점, 상견례 상대인 코요태 멤버들에 대한 준비 미흡과 무례 논란 등이 불거지며 비판을 받았습니다. 영상 공개 불과 하루 만에 3만여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여론이 악화됐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더불어 그의 중고등학교 동창, 전처의 지인, 군대 후임이라는 누리꾼들이 등장해 학폭 의혹, 양다리 및 혼전임신 결혼 의혹, 군대 폭력 의혹 등을 제기했습니다. 특히 전처의 지인이라는 누리꾼은 "이혼 사건 기록 한번 열람해달라고 해라. 정말 깜짝 놀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문원은 "학창시절 및 군 복무시절, 친구들이나 후임을 괴롭혔다는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필요하다면 이를 입증할 수 있는 객관적 증거를 확보해 공개할 의향이 있다. 전 부인과 혼전임신으로 결혼했던 것은 사실이지만 그 과정에서 양다리를 걸쳤다는 주장 역시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문원 의혹 부인하는 누리꾼들 등장

 '샬라카둘라(Salagadoola)' '샬라카둘라(Salagadoola)'

하지만 온라인상에 제기됐던 모든 의혹은 거짓이라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먼저 이성문제와 관련해 문원의 초, 중학교 동창이자 전처와도 알고 지냈다는 A씨가 입을 열었습니다. A씨는 "문원이 양다리라는 얘기는 처음 듣는다. 문원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넉살이 좋고 친화력이 좋은 스타일이다. 하지만 누군가를 한번 만나면 오래, 진득하게 만나는 스타일이다. 부부가 헤어진 건 결국 성격 차이 때문이겠지만 문원은 아이에 대해서도 많이 마음 아파하며 책임을 다하고 있다. 그런데 너무 마냐 사냥을 하는 것 같아 마음이 안좋다"고 안타까워했습니다. 

'학폭' 이슈에 대해서는 고등학교 동창들이 펄쩍 뛰었습니다. B씨는 "제가 알기로는 그런 사람들은 고등학교 동창이 아닐 것 같다"고 단호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이어 "문원은 누구를 때리고 다닐 만한 애는 아니다. 되게 착하고 밝고 오히려 친구들이 싸우면 중재를 하는 역할을 하면 했다. 부탁하면 잘 들어주고 다정하고 착한 친구다. 그렇게 평판이 안 좋은 애는 아니었다"라고 못 박았습니다.

마지막 군대 폭력 문제에는 부사수가 나섰습니다. C씨는 "우리가 경비 중대로 소수로 생활관을 썼다. 중대 사람들을 모르는 경우도 있지만, 우리는 100명 미만이었고 적을 때는 70명도 되고 했기 떄문에 대부분 알았다. 문원은 나보다 9개월 선임이었다"며 "문원이 폭행을 하거나 한 기억은 전혀 없다. 말을 해보면 알지 않나. 누구를 때리거나 할 스타일이 아니다. 많이 차이나는 군번이라 당했으면 당했다고 할텐데 나쁜 사람이 아니었다. 사수 부사수가 2인 1조로 근무를 나가는데, 엄청 좋았다. 사적인 얘기도 하고 편하게 해줬다. 산을 타거나 근무를 설 때 한명씩 번갈아가며 땀도 식히고 편하게 휴식도 취하면서 근무할 수 있게 챙겨주고 했었다. 특별히 기억나는 건 운동을 매일하고 노래를 매일 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지♥문원 첫만남? (+나이, 연애)

 '샬라카둘라(Salagadoola)' '샬라카둘라(Salagadoola)'

문원은 신지와 내년 상반기 결혼을 준비 중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께 사이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까지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지 측 관계자는 "구체적인 날짜를 밝히기는 어려우나 내년 상반기 중 결혼할 계획이다. 문원 씨는 신지 씨보다 7세 연하의 동료 가수인데, 신지 씨가 라디오쇼 '싱글벙글쇼' DJ를 하던 시절 알게 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가수 신지(본명 이지선)의 나이는 1981년 11월 18일생으로, 2025년 기준 만 43세입니다. 가수 문원(본명 박상문)은 1988년 9월 30일 생으로, 2025년 6월 23일 기준 만 36세입니다. 올해 9월에 만 37세가 됩니다. 두 사람은 7살 차이 나는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달 듀엣곡 '샬라카둘라(Salagadoola)'를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