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2년 연속 은행 1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한은행,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2년 연속 은행 1위

모두서치 2025-07-04 17:04:18 신고

사진 = 뉴시스

 


신한은행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12년 연속 은행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국내 최초의 한국 서비스산업 품질평가 조사로,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지난 2000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다.

신한은행은 올바른 상품 판매 문화 확립·금융사고 예방 등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을 강화하고, 금융 소외계층 접근성 향상을 위한 포용금융, 모임관리 고객의 금융 편의성을 높인 쏠(SOL)모임통장', 100% 환율우대 및 해외결제·ATM인출 수수료 면제가 가능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서비스를 선보인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실천으로 새로운 고객경험을 선사해 고객의 자긍심이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