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온라인몰 ‘신세계 아울렛 몰’로 재단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세계사이먼, 온라인몰 ‘신세계 아울렛 몰’로 재단장

이뉴스투데이 2025-07-04 15:00:00 신고

3줄요약
[사진=신세계사이먼]
[사진=신세계사이먼]

[이뉴스투데이 황수민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온라인몰 ‘샵 프리미엄 아울렛’을 ‘신세계 아울렛 몰’로 리브랜딩했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은 프리미엄 아울렛이라는 오프라인 업태를 기반으로 고객 접점을 넓혀왔다. 

이번 온라인몰 리뉴얼을 통해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강화하고 아울렛 전문몰로서의 위상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기존에는 신세계 아울렛 앱을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는 회원 전용이었던 반면 리뉴얼을 통해 포털 사이트에서도 검색 가능한 일반 몰의 형태를 갖추게 됐다.

온라인몰 입점 브랜드도 지난해 270여 개에서 올해 400여 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명품, 컨템포러리, 아웃도어, 잡화 등 기존 인기 카테고리와 더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00여 개 인기 브랜드는 로그인 시 회원 전용으로만 특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아울렛 몰에서는 상시 기획전을 통해 연중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고 매일 새롭게 달라지는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은 향후 신세계 아울렛 몰에 특화된 신규 장르의 브랜드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고 온오프라인을 이어주는 특화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슈퍼 새터데이’, 명절 프로모션 등 오프라인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하는 행사와도 연계하는 등 혜택을 확장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3일까지 ‘신세계 아울렛 몰’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치, 럭키 슈에뜨, 로보락, 매직에디션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회원 로그인 시 100여 개 인기 브랜드 할인 상품을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고객 대상 10% 할인 코드 등 회원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몰 리뉴얼을 통해 신세계사이먼의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고객에게 더욱 풍부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리뉴얼 오픈 기념 특별 혜택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