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결혼 앞두고 '총각파티' 즐겼다...'로또'까지 준비했다 (독박투어4)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지민♥' 김준호, 결혼 앞두고 '총각파티' 즐겼다...'로또'까지 준비했다 (독박투어4)

엑스포츠뉴스 2025-07-04 14:18:55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김준호가 일본에서 '독박투어4' 출연진들과 총각파티를 즐긴다.

5일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이하 '독박투어4')에서는 일본 오키나와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미식의 성지인 '야타이무라' 포장마차 거리에서 '김준호 총각파티'를 연다.

13일 결혼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총각으로 파티를 즐기는 김준호는 "한국에서 직접 '로또 복권'을 구매해 왔다"며 멤버들에게 2장씩 복권을 나눠준다.

그러더니 그는 "당첨 번호가 가장 적은 사람이 '렌터카 독박자'가 되는 걸로 하자. 물론 1등 당첨자가 나오면 나와 5:5로 상금을 나눠야 한다"고 제안해 모두를 흥분시킨다.

잠시 후, 로또 추첨 생방송이 시작되는데, '황금손 추첨자'로 김해준과 김승혜가 나란히 출연하자 '독박즈'는 환호한다.

이어 김준호는 "승혜야, 해준아! 잘 부탁한다"며 공손 모드를 보이고, 장동민은 "난 너희들이랑 공연도 같이 했었잖아~"라며 친분을 과시하는 등 두 손을 모으고 텔레파시를 보낸다.



과연 이들의 절실한 어필이 로또 당첨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독박즈'는 주문한 술안주들이 본격적으로 등장하자 먹텐션을 폭발시킨다.

가장 먼저 오키나와 특산물이자 '야타이무라'의 대표 안주인 섬락교를 맛본 유세윤은 "우우우우마이~"라며 일본어로 맛있다는 표현을 재치 있게 하고, 김준호 또한 "스스스스스고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어 라후테(일본식 동파육) 등 다양한 안주들이 테이블을 가득 채우자 맏형 김대희는 "준호의 총각파티를 위하여~"라며 건배사를 외친다. 나아가 장동민은 "우리 모두 결혼을 앞둔 준호 형을 위해 조언 하나씩 해주자"고 제안해 훈훈함을 더한다.

일본 포장마차 거리에서 총각 파티를 즐기는 김준호의 모습은 5일 오후 '독박투어4' 6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채널S, SK브로드밴드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