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머니=현비 기자] KB국민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주요 워터파크에서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이용권을 제공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할인 혜택은 KB Pay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캘리포니아비치 등 주요 워터파크에서 적용된다. 캐리비안베이는 시즌에 따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션월드는 2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이달 말까지 제공한다. 또한, 캘리포니아비치는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타는 듯한 무더위~ 에어컨으로 날려버리자'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KB국민카드로 3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컨, 제습기, 다이슨 쿨 선풍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총 555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무더위를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과 경품 혜택을 마련했다"며 "국내 관광 수요를 확대하고 지역 경제를 살리는 'K-바캉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두근두근 K-바캉스 꿀잼가득 국내여행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 Pay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센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