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우, 노량진수산시장에서 한판 붙자"…Sh수협은행, 서울오픈3쿠션당구대회 개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조명우, 노량진수산시장에서 한판 붙자"…Sh수협은행, 서울오픈3쿠션당구대회 개최

빌리어즈 2025-07-04 09:58:59 신고

3줄요약
대회 포스터
대회 포스터

[빌리어즈앤스포츠=김태연 기자] ‘Sh수협은행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가 오는 7월 19일부터 예선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막을 올린다.

Sh수협은행과 서울특별시당구연맹은 지난 6월 17일 노동진 수협중앙회 회장과 신학기 Sh수협은행 은행장, 유진희 서울특별시당구연맹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된 당구대회 업무협약을 맺고 ‘Sh수협은행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의 개최를 공식화했다. 

이번 대회는 당구 전문선수뿐 아니라 생활체육선수, 당구동호인 등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는 대회로, 세계랭킹 2위 조명우(실크로드시앤티-서울시청)를 비롯해 아시아선수권대회 우승자 허채원(한체대), 김형곤, 윤도영 등 서울당구연맹 소속 선수들이 총출동하여 전국 강자들과 정면승부를 벌인다. 

예선은 7월 19일(남자부 예선)과 7월 20일(여자부 예선)이 치러지며, 본선(남자부 8강, 여자부 결승)부터는 노량진수산시장에 특설경기장을 마련하여 진행된다.

대회 참가 신청은 7월 9일(수) 16시까지 서울당구연맹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수협중앙회 노동진 회장은 “세 개의 공이 한 테이블 위에서 어우러지는 3쿠션 당구 경기처럼, 이번 대회 역시 참가 선수와 전국의 당구인, 그리고 노량진 수산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함께하는 조화로운 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이번 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수협은행 신학기 은행장은 “1000만 당구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을 마련해 건강한 여가문화 확산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더 많은 분들이 노량진수산시장을 찾아 본선 무대를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서울당구연맹 제공)

Copyright ⓒ 빌리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